Holyshit-님 요청으로 쓰는 글입니다.


Torrentula Cydia App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.

iPod Touch/iPhone/iPad(iPad는 잘 모르겠지만......) 하튼 애플기기에서는 Torrent를 사용하려면 탈옥 후 Torrentula 설치를 해야 Torrent 파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(물론 별도로 전에 소개한 Torrent Downloader Safari를 이용 하셔도 됩니다만...... 너무 잘튕기는 버그가...... http://youtil.wo.tc/7 링크참조)

그런데 이 Torrentula 개발자가 업뎃을 중단하고 iOS는 버전이 계속 올라가면서 잔버그가 많아진 후 튕기는 일이 자주 생기는데 Holyshit님 같은 경우는
 
"failed: permission denied error, initial meta info failed" 

위에와 같은 경고창이 뜨면서 어플이 작동을 안한다고 Holyshit님이 직접 알아내신 해결법을 올리려고 합니다.

일단 Torrentula 저장 경로는 /var/mobile/library/downloads 입니다.

iFile로 iPod Touch/iPhone/iPad 내부 파일에 직접 접근 하신 후 downloads를 삭제 하신 후 다시 downloads 폴더를 만든 뒤 권한 설정을 755 주시면 끝입니다.

아니시면 PC로 접근 하시려면 iPhone folders, iifunbox라던가 여러가지 프로그램으로 접근 후 하셔도 됩니다. 물론 권한 설정을 꼭 755 해주서야 합니다.


아마...... 다음에는 Mobile Terminal을 이용한 Torrent 사용법을 올려드리겠습니다.

+ Recent posts